*블로그는 개인적인 의견과 경험이 많이 반영되므로, 객관적인 정보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블로그는 "광고 제거기"를 켜지 않아도 "광고로 도배하거나 게시물을 가리거나 클릭 실수를 유도" 하지 않도록 억제하고 있습니다.

2018년 4월 5일 목요일

아이패드에서 만화를 보거나 글을 읽기 위한 "흑백모드" 설정하기.

평소 만화를 잘 보지 않지만, 혹시나 "아이패드"에서 책이나 만화(그림)을 "흑백"으로 지원하는지 궁금하더군요.

그래서 나름 설정을 탐색해보니 전용 북리더 처럼은 아니지만, "흑백 모드"를 지원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살펴 보시죠.

1. 위 그림과 같이 디스플레이 조절항목에 "색상 필터"에서 기능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2. 색상 필터를...ON! 해주면 흑백 화면으로 바뀝니다.

 하지만,
만화 보기 위해 빠르게 전환되지 않고 일일이 설정에서 찾아 선택한다면, 비효율적이고 귀찮을 것입니다.

3. 우선 "제어 센터" 에서 "손쉬운 사용 단축키" 항목을 넣어 둡니다. 

4. 그리고 주 화면으로 돌아와 쓸어 올리면, 아시다시피 단축키를 볼 수가 있습니다.

5. 여기서 "색상 필터" 항목을 추가해주면 빠른 메뉴로 사용할 수가 있게 됩니다.

6. 간단하죠?

전용 기기처럼은 아니지만, 아이패드에서도 흑백모드로 눈의 피로를 줄일 수 있습니다.

Tip : Windows10 OS에서도 모니터를 "흑백모드"를 단축키로 전환할 수 있는데, "Ctr + Win키 + C" 이다.
이 게시물은 모바일에 최적화된 화면이 아닙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소중한 의견, 가급적 빠른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Letsbemild Blog

전체 목록

이 블로그에서 검색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