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는 개인적인 의견과 경험이 많이 반영되므로, 객관적인 정보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블로그는 "광고 제거기"를 켜지 않아도 "광고로 도배하거나 게시물을 가리거나 클릭 실수를 유도" 하지 않도록 억제하고 있습니다.

2018년 7월 6일 금요일

프리미어 프로에서 동영상 모자이크 간단히 표현(만들기)하기

프리미어 프로 편집 프로그램에서, 자신이 만든 동영상에 모자이크를 빠르게 처리 하는 방법입니다.
(단, 이것은 고정적인 곳을 처리하는 방법으로 움직이는 영상을 따라가는 방법은 아닙니다)

살펴 보시죠.

초보자도 빠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위 그림처럼 4구역을 a/b/c/d로 나누어 설명합니다.

1. 우선 a영역에서 빈 곳을 우클릭, 위 그림처럼 "net item - adjustment layer..."를 선택하여 생성합니다.

2. 위와 같은 자신의 영상과 같은 사이즈의 영역을 만들 것입니다.

3. b영역으로 자신이 만든 레이어를 모자이크 처리할 부분으로 드래그 합니다.
(모자이크 처리할 영역이 많다면, a영역에서 추가하여 만들어 줍니다)

4. 해당 트랙(모자이크를 넣을 동영상의 트랙부분)에 모자이크를 주기 위해...

"a항목 탭에서 - effect - Stylize - Mosaic"을 b트랙에 드래그하여 추가하십시오.

5. 드래그한 레이어를 더블크릭하거나 해당 레이어를 선택한 후, "video effects" 탭에서 (즉, C영역에서...) "motion"을 클릭합니다.

*크기를 줄이고 싶다면 " Scale"을 조절하십시오.

6. d영역에서 모자이크 처리할 영역의 크기를 늘이거나 줄여서 가릴 부분에 갖다 대어 줍니다.

*자유로운 사각형을 선택할려면 4번에서 "uniform scale"를 체크 해제합니다.

7. 위 그림과 같이 모자이크를 처리한 예입니다.
이 영상은 유튜브에서 1080p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소중한 의견, 가급적 빠른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Letsbemild Blog

전체 목록

이 블로그에서 검색하기